2012년 8월 12일 일요일
믿음이 있다면 순종하라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지식과 문자에 얽매인 신앙? NO!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온전한 믿음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실제로는 제대로 믿지 않는 경우가 많다.
삼상 15:22 순종이 제사보다 낫고 듣는 것이 수양의 기름보다 나으니
구약의 몇가지 역사를 보면,
여호수아와 제사장들이 하나님 말씀을 절대시 하여 요단강에 발을 내딛자 강물이 멀리 물러나 마른 땅으로 건널 수 있었다 (수 3:14-17).
사사기 7장에서도 하나님께서 기드온의 300명 용사로 미디안 군대 13만 5처 명을 치라고 하실 때 순종했던 이스라엘 민족은 찬과 칼이 아닌 횃불과 나팔로 승리했다.
또한, 유월절로 출애굽했던 이스라엘 백성들의 수많은 원망과 불평속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믿음으로 순종하는지를 보시기 위해 40년 광야길을 인도하셨다.
40년이 걸렸지만 믿고 순종한 이들에게 하나님께서 약속의 땅 가나안을 허락해주셨다.
신약에 와서, 예수님의 제자들도 예수님의 말씀에 절대적 순종을 하였다.
마 26:17-19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한 제자들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내 생각과 고집을 버리고 하나님 말씀대로 행하는 모습을 우리도 배워야 하지 않을까?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그리스도의 명령인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 절기 등을 지키지 않는다면 그것은 진정한 믿음이 아니다.
또한 이 시대는 성령시대이므로 성령(안상홍님)과 신부(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에 절대적으로 순종해야 한다.
진실로 하나님을 믿는다면 믿는데에서 그치지 말고 겸손함으로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라.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로써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영생의 축복 주시는 유월절을 지킴으로 구원의 은혜에 감사할 줄 아는 그런 자녀들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하나님은 폐지하신 적이 없는데 폐지되었으니 지킬 필요없다는 그런 거짓말에 속지 말기를..
예수님께서 다시오셔서 자녀들이 돌아갈 천국 길을 재정비 해주셨으니,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나아와 영원한 천국을 준비하길 바란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성경의 내용도 믿지 못하는데 어떻게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의 말씀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아버지 어머니 주신 말씀이 바로 성경 그 자체입니다.
답글삭제행함이 없는 믿음음 죽은 믿음이라 하였으니..믿음이 있다면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에 순종으로 따르는 건 당연한 이치인거 같아요~~
답글삭제순종이 제사보다 낫다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