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년 전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했던 엘리야의 등장이 있었다. 바로 침례 요한.
말 3:1~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보내리니 그가 내 앞에서 길을 예비할 것이요...
막 9:11~ .. 엘리야가 과연 먼저 와서 모든 것을 회복하거니와 어찌 인자에 대하여 기록하기를 많은 고난을 받고 멸시를 당하리라 하였느냐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엘리야가 왔으되 기록된 바와 같이 사람들이 임의로 대우하였느니라
이는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침례요한이 엘리야의 사명으로 이미 왔으나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했음을 말씀하신 것이다.
초림의 역사는 재림의 역사를 비춰주는 거울의 역할을 한다.
엘리야가 와서 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하고 증거하였으나 엘리야를 알아보지 못했던 유대인들은 그가 증거하는 그리스도 예수님을 영접할 수 없었던 것이다.
이 역사는 2천 년이 지난 이 시대 다시한번 재연되고 있다.
히 9:28 .. 구원에 이르게 하기위하여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인류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 두번째 오실것을 약속하셨던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실때에 엘리야의 사명으로 오셔서 온전한 구원의 마지막 키워드,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셨다.
엘리야의 사명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당신의 확실한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하늘 자녀들을 불러모아 어머니 하나님께로 인도해주셨다.
한가지 분명한 것은 이 시대 임하신 엘리야 안상홍님을 깨닫지 못한다면 안상홍님께서 증거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하여 영원한 천국의 축복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이다.
초림의 역사를 통해 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할 사명으로 왔던 엘리야의 증거가 참으로 중요함을 우리들에게 알게 하셨으니 이 시대에는 초림과 같은 어리석음은 범치 말아야 할 것이다.
엘리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증거해 주신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영접하여 꼭 천국 구원에 나아갈 수 있는 모든 이들이 되기를 바란다.

안상홍님이 증거하신 어머니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답글삭제아버지께서 자녀들에게 어머니를 나타내심은 너무나 당연한 이치입니다
답글삭제먼저 오셔서 모든 것을 회복해주시고 끝내 우리들에게 하늘 어머니를 알려주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엘리야의 사명 또한 이 시대에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루셔야 할 예언입니다.
답글삭제성경 66권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는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하늘의 우리 영의 어머니가 계심을 성경을 통해 알려 주셨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영접해서 구원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아~~정말 놀라운 진리..
답글삭제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엘리야로 오셔서,,,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시고,,,
생명 가운데로 인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좋은글과 귀한 깨들음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