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9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 하늘 유업 상속 조건 [4] 후보3번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안상홍증인회)

♡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 ♡

사람의 상식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기적같은 일이 생겼다.
경수가 끊어져 더이상 아이를 낳을 수 없었던 사라가 하나님의 약속대로 아브라함의 아들 이삭을 낳았고 이삭이라는 이름이 가진 뜻처럼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들이 흘렀다.

이삭의 젖을 떼는 잔치가 열렸을 때, 이삭보다 13년 형인 이스마엘이 이제 갖 젖을 뗀 연약한 이삭을 희롱하는 것을 사라가 발견하게 된다.

이에 사라는 이스마엘과 그의 어머니인 하갈을 내어 쫓으라고 아브라함에게 청하는데..

창 21:8~ 이삭의 젖을 떼는 날에 아브라함이 대연을 배설하였더라 사라가 본즉 아브라함의 아
들 애굽 여인 하갈의 소생(이스마엘)이 이삭을 희롱하는지라 그가 아브라함에게 이르되 이 여종과 그 아들을 내어쫓으라 이 종의 아들은 내 아들 이삭과 함께 기업을 얻지 못하리라 하매 아브라함이 그 아들을 위하여 그 일이 깊이 근심이 되었더니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이르시되 네 아이나 네 여종을 위하여 근심치 말고 사라가 네게 이른 말을 다 들으라

사람의 생각대로라면.. 형이 동생 좀 구박했기로 쫓아낼 필요까지 있었겠는가 싶겠지만
재차 강조하지만 이는 아브라함 개인의 가정사를 알려주기 위함이 아니다.

비록 몸종의 몸에서 태어났지만 이스마엘 역시 아브라함의 아들로 아브라함은 깊은 근심에 빠졌었다. 그런 아브라함에게 더이상 근심치 말고 아내 사라의 말을 들어 이삭으로 유업을 이을 후사를 결정하게끔 하나님께서 결정적 조언을 하셨다.

이로써 아브라함 가정의 유업을 누가 이어 받을지에 대한 문제가 10여년의 시간이 흘러서 결정지어지게 되었다.

아브라함과 본처인 사라의 몸을 통해 태어난 이삭. 그가 아브라함의 유업을 이어받게 되었다.

이제 막 젖을 뗀 이삭이 어떻게 해서 아버지의 유업을 이을 후사로 결정되었는가?

이 문제는 천국 유업을 이을 후사들로서 후보자인 우리들에게 아주 중요한 문제이다.

최종 [5]편에서 계속..





약속의 자녀들을 찾아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은혜에 감사 또 감사 ♡

댓글 7개:

  1. 어머니가 없이는 결코 구원도,천국도, 하늘의 유업도 기대할수
    없습니다

    답글삭제
  2. 아브라함과 사라의 자녀였던 이삭이 유업을 받았듯이 천국유업도 아버지 어머니의 자녀가 되어야 합니다

    답글삭제
  3. 어머니 하나님 없이...천국 유업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삭의 능력 유무와 상관없이 사라로 말미암아 유업을 이어받았듯이, 어머니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천국 유업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답글삭제
  4. 이브라함의 유업은 천국 유업, 어머니를 통해서만 유업을 받을 수 잇습니다.

    답글삭제
  5. 아브라함가정의 역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어머니 하나님이 없이는 천국유업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
  6. 그 당시 이스라엘은 가부장적이었을텐데도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사라의 말을 다 들으라 하시네요~~의미심장~~~~~

    답글삭제
  7. 하나님 안에서의 기적은 당연한 진리로 받아 들여집니다. 우리 또한 어머니를 통해 하늘 나라 유업을 받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