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4일 화요일

서비스 제한 구역 ,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구원의 시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안상홍님***



어제 잠시 밖에서 볼일을 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딸과 통화를 하던 중 갑자기 전화가 끊겼다. 다시 걸어보니 안내멘트가 나왔다. "전원이 꺼져있어.."

방전이 되었나보다 생각하고 5분쯤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다가 다시 통화를 시도했다.
여전히 "전원이 꺼져있어.." 라는 멘트가 흘러나왔다.

충분히 베터리 교체했을 시간인데 수십통을 해봐도 같은 멘트만 나와서 걱정하며 집에 도착했는데.. 딸은 아무 일 없다는 듯 TV시청 중이었다.
안심도 됐지만 왜 베터리를 충전하지 않았는지 궁금해서 물어보았다.

"엄마가 전화를 얼마나 많이 했는데 전화를 계속 꺼둔거야?"

그런데 아이는 아무렇지 않게 말했다. "내 전화? 켜져있는데?"
무슨.................?

확인해보니 정말 켜져있었다. 그런데 평소와는 다르게 [서비스 제한 구역]이라는 문구가 씌여있었고, 불통 상태가 되어있었던 것이다.

핸드폰은 켜져 있었지만 연결할 수 없는 .. 전원이 꺼져 있어 통화할 수 없다는 말만 수십번 들었던 게 이해되는 순간이었다..

그. 런. 데. ..

이 시대도 똑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하나님의 자녀임을 의심하지 않고 자신의 믿음은 하나님과 충분히 교통될 믿음이라고 여기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믿음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임을 전혀 알지 못한채 성자시대에 집착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시대는 성부도 성자도 아닌 성령시대이다.
성경은 성령시대 구원자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등장하며 새이름과 함께 신부의 등장을 예언하고 있었다.
성경의 예언대로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자시다.
또한 그와 함께 오셔서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어머니하나님 역시 성령시대 우리가 찾아야 하는 그리스도이시다.
지금 이 시대 어머니하나님과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못하고서는 구원받을수 없음을 명심하자.
영적 [서비스 제한 구역] 즉 [구원 제한 시대]!!

겉으로 보기에는 믿음의 불이 켜져 있는 듯 하지만 하나님 보시기에 믿음의 전원이 OFF 되어 있고서야 어찌 하나님과 제대로 교통할 수 있을까..
아무리 구원해 주시려 할지라도 연락할 방법이 없다!
켜져 있으니 아무 문제 없다고 방심하지 말고 믿음의 전원을 다시 확인해보길 바란다.




이 땅에 친히 오셔서 구원에 합당한 믿음으로 ON 할 수 있게 해주신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께 감사드리는 시간이었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

댓글 3개:

  1. 구원으로 통하는 서버는 꼭 켜 놓아야할 것 같네요.

    답글삭제
  2. 참 하나님과 서버가 연결이 되어 있는지도 꼭 확인해 보셔야 할 듯~~~

    답글삭제
  3. 혼자만 하나님과 연결되어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한번더 생각해보게 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