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6일 월요일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회복하신 3차7개절기..아직도 몰라요?(안상홍/안증회/하나님의교회/3차7개절기)


예수님을사랑한다면_구주_01.gif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요한복음 14:15)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고난받으시기 전, 마가의 다락방에서 하셨던 말씀이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그의 계명을 지켜야 할 것이다.
예수님의 계명은 무엇일까? 예수님의 행적을 따라가보자.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자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누가복음 4:16)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누가복음 22:15)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 이미 명절의 중간이 되어 예수께서 성전에 올라가사 가르치시니 …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요한복음 7:2~39)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러므로 여자는 천사들을 인하여 권세 아래 있는 표를 그 머리 위에 둘지니라(고린도전서 11:1~10)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안식일과 유월절, 초막절을 지키고 여 성도들은 기도드릴 때 머리에 수건을 써야 할 것이다.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이 예수님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다.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케 되었나니 이로써 우리가 저 안에 있는 줄을 아노라(요한일서 2:3~5)

당신은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예수님을 안다고 거짓말하는 사람인가?

출처 : 패스티브닷컴



2천년 전 예수님께서 간절히 원하신 것은 우리들 영혼의 구원이셨다. 그 어느 누가 나를 대신해서 죽어줄 수 있겠는가? 과분한 사랑을 받고서도 너무 쉽게 그 사랑을 버린 우리를 질책하지 않으신 하나님.
예수님께서 약속하신대로 두번째 이 땅에 오셨다.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첫번째 오셔서 세워주신 구원의 진리 3차7개 절기가 지켜지고 있다는 것이 바로 증거다!
두번째 오셔서 다른것으로 우리를 구원하시겠는가? 목숨과 바꾸시며 열어주신 생명의 길인데..
안상홍님은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셔서 사용하신 예수님의 새이름이다.
안상홍님께서 회복해 주신 3차7개 절기는 천국까지 직행하는 구원의 진리이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예수님처럼!!
부디 목숨을 버리시면서 우리를 살리신 사랑과 은혜를 두번 배신하는 오류를 범치 않기를 바란다.


댓글 3개:

  1. 오직 우리 위해 세워주신 절기인데...안타깝네요.
    덮어놓고 외면하고 있으니..

    답글삭제
  2.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나의 계명을 지키라 하신 구절이 생각납니다.

    답글삭제
  3. 예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을 수 없지요~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우리의 구원의 진리 하나님의 절기!
    3차 7개절기 꼭 지켜야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