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5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이단....!! @.,@ 진짜야~, 사실이야~~~~~~~?? << 하나님의교회/ 이단/ 안증회... >>

하나님께서 지목한 이단

하나님께서지목한_몰약_01.gif



기독교 내에 종파가 워낙 많다 보니 자신의 교단은 ‘정통’이요, 다른 교단은 ‘이단’이라고 주장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단은 사람의 기준으로 판단할 문제가 아니다. 하나님께서 기준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이단은 무엇일까?

벧후 2:1~3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리라

성경이 말하는 이단은 그 결과가 반드시 멸망이며 성경에 없는 지은 말을 가지고 가르침으로 진리를 훼방한다. 따라서 이단을 분별하는 문제는 구원과 직결돼 있다. 이단을 분별하는 기준은 한마디로 성경대로 행하느냐, 행하지 않느냐이다.

성경에 따르면 예수님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안식일(눅 4:16, 행 17:2)과 유월절(눅 22:14, 고전 5:7) 등 하나님의 절기를 지켰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는 교회가 이단이다. 이들은 지은 말인 크리스마스, 일요일 예배, 십자가 숭배 등 사람이 만든 절기를 가만히 끌어들여 진리의 도를 훼방한다.

성경을 외면하고 자신의 생각과 다르면 무조건 이단이라고 하는 것은 사도 바울을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고 정죄했던 유대인들과 다를 바 없는 행동이다. 진정 하나님의 구원을 바란다면 사람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기준으로 정통과 이단을 구별해야 한다.
 아직도 이단을 분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 개인적으로 속상하다.
지금에 와서는 예수님을 모르는 이 많지않고 예수님을 성자시대 구원자로써 인정하고 있지만 2천년 전 상황은 지금과 판이하게 달랐다. 예수님을 자랑하던 사도들은 나사렛 이단에 빠져 물정모르는 '괴수'라 불리며 치부당했다.
성경을 보기만 본다고 모든것을 아는것일까?
기준이 불분명하니 자꾸 변하는 교리를 기준으로 이단 분별이 흔들리고 있다.
부디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신 구원의 기준을 직시하고 이단을 온전히 분별하여 모두가 하나님께 온전히 나아갈 수 있기를바란다.

댓글 2개:

  1. 성경을 기준으로 한다면 하나님의교회는 절대로 이단이 될 수 없습니다.오히려 2천년전 예수님이 세워주신 정통교회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삭제